장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영양 조언

장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영양 조언

장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영양 조언

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다.

과거의 실패에 의해 꼼짝 못하게 될 수도 있지만, 이 기사는 성공을 되찾고 영양학적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샐러드는 당신이 드레싱 옵션을 보기 전까지는 매우 건강에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크림 같은 드레싱은 지방 함량이 높은 경향이 있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지 않다.

대신 가벼운 비네그레트를 고르십시오.

또는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드레싱을 만드세요.

크랜베리와 호두는 또한 좋은 샐러드 토퍼가 된다.

정제된 흰 밀가루로 만든 음식은 그만 먹고, 대신 통곡식을 먹어라.

통곡물은 정제된 백색 대안보다 더 많은 섬유질과 단백질을 제공한다.

통곡물은 더 오랜 시간 동안 배부르게 해 줄 것이고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켜 줄 것이다.

영양소 라벨을 확인하여 나열된 첫 번째 성분 중 “wole”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배가 부르기 전에 그만 먹어라.

이것은 과식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다.

배가 부르기 전에 식사를 중단하면 식습관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고, 건강한 식생활자가 된다.

건강한 식단을 따를 때는 반드시 아침식사를 해야 한다.

아침식사는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분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아침 식사는 여러분의 몸을 밤에 푹 자고 나서 움직이도록 하는데 매우 중요한데, 그것뿐만 아니라 신진대사의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필요한 연료를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초콜릿에 빠져들 거라면, 더 달콤한 종류보다 다크 초콜릿을 꼭 골라라.

다크 초콜릿은 플라바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사람의 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크 초콜릿은 콜레스테롤 수치도 향상시킬 수 있다.

코코아가 70% 이상 함유된 초콜릿을 선택하여 가장 많은 혜택을 누리도록 하십시오.

칼로리가 많으니 너무 많이 먹지 마라.

식료품을 사러 갈 때, 아이들이 음식을 고르는 것을 돕도록 허락해라.

만약 그들이 구매한 채소를 선택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소비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이것은 또한 만약 그들이 흥미로워 보이는 것을 본다면 새로운 음식을 먹어볼 기회를 줄 수 있다.

아연 함량이 높은 음식은 과병을 더 빨리 낫게 할 수 있다.

아연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더 빨리 반등할 수 있게 하고 건강을 보호해 준다.

아연 자원으로는 호박씨, 밀 배아, 딸기, 복숭아 등이 있다.

이들 음식의 대부분은 항산화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배, 딸기, 복숭아는 모두 빠르고 맛있는 퓨레를 만든다.

이것은 프레첼이나 피타칩에 뿌려 먹으면 맛이 좋다.

재미있는 과일을 섞어서 섞어서 신선하고 신나는 것을 유지해라.

갈은 칠면조를 갈은 소고기로 대체하는 것은 몇몇 사람들이 그것이 건조하다고 말함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영양상의 이점을 가질 수 있다.

고기에 버진 올리브 오일을 추가해 덜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더 건강한 선택을 할 것이지만 친숙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맛을 유지할 것이다.

습관을 바꾸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은 더 건강한 자신을 위해 강인함을 유지하고 목표에 집중해야 한다.

만약 네가 실수를 했다면, 그냥 다시 시작하라.

너는 틀림없이 금방 좋아지고 좋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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