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는 당신의 삶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스트레스는 당신의 삶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스트레스는 당신의 삶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스트레스는 필요하기도 하고 해롭기도 하다.

스트레스는 당신에게 더 많은 에너지와 집중력을 줄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대공황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제거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를 읽고 스트레스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언급된 팁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요점을 만드세요.

통제할 수 없는 스트레스 수준은 당신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을 뇌졸중과 심장마비의 위험에 빠뜨릴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불면증, 우울증, 고혈압을 겪을 수 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함으로써 이러한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고, 또한 이러한 질병들 중 하나가 발병할 가능성도 낮아질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1에서 10까지 등급으로 매겨라.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들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결정하기 위해 평가 시스템을 사용하라.

이렇게 하면 사소한 일에 지나치게 신경 쓰지 않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수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수리해야 할 것이 많을수록 고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더 많이 소비하게 되어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수리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가 아니라는 것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당신의 배우자와 자녀들은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하기 위해 무언가를 잘못했다는 잘못된 인상을 받을 수도 있다.

혼자서 스트레스를 처리하고,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돌리지 않도록 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비디오 게임은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지만, 만약 여러분이 게임하는 동안 좌절감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즉시 게임을 그만둬야 한다.

스트레스를 좌절감으로 대체하기보다는 마음을 맑게 하고 차분하게 느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스피어민트 오일은 안정과 침착을 유도하는 표준요법이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는 약간의 오일을 당신의 맥박에 문지르시오.

이렇게 작은 일을 하면 전체적인 기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기회를 달라!

당신이 마주치는 재미있는 사건이나 유쾌한 일화를 각각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일지를 읽는 것은 매우 즐거울 것이지만, 이런 종류의 기록을 보관하는 것은 일상 생활에서 정기적으로 일어나는 즐겁고 재미있는 일들을 여러분에게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할 일이 많다면 생각할 시간을 들이지 않는 것일지도 모른다.

속도를 늦추고 심호흡을 해서 사물을 원근법으로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해 하루 종일 일을 서두르지 마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한가지 좋은 운동은 심호흡의 실천이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처하거나 스트레스 수준이 높을 때 빠르고 얕은 숨을 쉬기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심호흡을 연습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입증된 방법이며, 특히 스트레스를 줄이고 싶을 때 쉽게 하루의 일부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시간을 압도한다고 느끼면 아니라고 말하는 연습을 해라.

네가 아는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너무 노력하지 마라.

자기최면증은 같은 작은 일들에 의해 계속해서 짜증난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자기최면증이 사람들이 흔히 겪는 짜증으로 가득 찬 하루를 헤쳐나가는데 도움이 되었다는 많은 보도가 있었다.

적당한 수준의 짧은 스트레스는 집중력, 결단력, 아드레날린 생성과 같은 좋은 점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장기적인 스트레스는 몸에 좋지 않기 때문에 대처 방법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의 충고를 이용하면, 당신은 다른 건강 문제를 피하면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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